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기타] 엑시오 배송시간 안내   

    번호: 11

    언제나 엑시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희 플렉싱은 현재 평일 오후 3시30분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제품 포장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3시30분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2020년 1월 2일부터는 평일 오후 3시30분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출고는 유지되지만

    시간에 상관없이 배송상태값에 따라 처리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는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주문취소 및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엑시오 고객센터(031-753-7595)로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빠르게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10~오후5시 (점심시간 1230~2시) , 주말/공휴일 휴무

  • 환불을 위해 상품을 보내주신 경우고객님이 상품을 보냄 -> 택배물류센터로 입고 (3~5일 소요) -> 엑시오 본사에서 확인하는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


    엑시오에서 반품 상품을 확인 한 후 1~2일 내에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반품시에는 주문자명과 택배를 보내시는 분의 성명을 동일하게 보내주셔야합니다.


    반품or교환시 내용메모와 귀책사유에 따른 배송료를 동봉해주시면 처리가 빠릅니다.

  • [주문결제] 주문금액과 다른금액을 입금했어요.   

    번호: 8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010-5843-0522로 문자 주시거나,


    고객센터(031-753-7595)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010-5843-0522로 문자주시거나,


    고객센터(031-753-7595)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 ?   

    번호: 7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 '주문번호'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하니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 죄송하게도 엑시오 상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대량구입시의 도매구입건같은경우 고객센터(031-753-7595)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택배사로 주문상품이 입고된이후의 배송사항은


    롯데택배 택배사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 쇼핑몰 페이지 하단에 택배사 연락처와 배송조회 링크가 있습니다.






    미수취건의 경우 대부분은 문앞이나 타인수령을 인지하지 못하는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우선은 송장번호를 토대로 조회해보시면 배송기사님의 연락처를 알 수 있는데, 직접 통화해보시는게 가장빠릅니다.

  •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엑시오에서 택배사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 하이웍스가 무엇인가요?   

    번호: 3

    하이웍스는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입니다.

    퍼스트몰을 이용하시는 경우에 “하이웍스 웹메일/웹하드/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웍스는 "영문도메인"이 연결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며, https://www.firstmall.kr MY퍼스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퍼스트몰 사이트 (http://firstmall.kr/)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 오른쪽의 [MY퍼스트몰]을 클릭합니다.

    2. 하이웍스를 신청할 쇼핑몰의 '임시도메인'을 클릭합니다.

  • 쇼핑몰 서버의 IP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윈도우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후,

    2. cmd 라고 입력합니다.

    3. 명령 프롬프트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4. 명령 프롬프트에서 'ping 쇼핑몰 도메인'을 입력후 실행하면 이용하시는 쇼핑몰 서버의 IP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등록 시 이미지 등록' 또는 '디자인환경에서의 이미지 등록'시에 [찾아보기]버튼이보이지 않을 때, Adobe Flash Player의 업그레이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어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플래시 플레이어의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2. 크롬은 Flash 사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